신준수 Junsu Shin / NEO URBAN SCENARIO 나만의 도시
건축설계전공 5학년 장윤규 스튜디오 / 도시

작품 소개

"당신의 도시" 는 어떤 모습인가? 전 세계 인구의 약 60% 가 도시에서 생활하고 있는 지금, 그들이 이용하는 도시의 모습은 모두 다르다.
지도를 보면 같은 도시를 공유하고 있는 듯 보이지만 이용자의 일과, 이용 시간, 이동 방법 등 많은 요소에 따라 그 모습은 달라진다.
여행을 하고 난 뒤 지도를 그리며 지난 여행을 기록, 추억 하듯 자신이 생활하는 도시의 모습을 상상하고 이를 기록할 수 있다면 사실을 묘사하는
기존 지도와는 다른 의미를 지닐 것이다. 나만의 도시를 그리는 방법, NEO URBAN SCENARIO를 제안한다.

Explanation of work

What does "Your City" look like? With about 60% of the world's population living in cities, the city they use has all different shapes.
It will have a different meaning from the existing map if you could imagine your city and record it.
I propose NEO URBAN SCENARIO, a way to draw your own city.

Introduction

안녕하세요. 신준수입니다.
Hi, I'm Junsu Shin.

Contact

sinjs95@gmail.com